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지] [bj 모집] 국내 최대 비제이 소속사!! 업계 1위만의 혜택, 공정한 수익분배(공정계약). 탑 BJ 여캠 소속사 150명이 선택한 탑픽 엔터테인먼트! 방송장비,스튜디오

 

 

업계 1위의 품격 탑픽엔터테이먼트와 당신이 함께해야할 이유!

미디어플랫폼 시작의 확산이 나날이 빨라지면서 비제이(BJ) & 크리에이어터의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BJ를 지망하시는 분들도, 여러 엔터테이먼트 업체들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러 엔터테이먼트들이 난무하는 지금 여러분이 탑픽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50명이 선택한 이유가 있습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5년간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보유한 유일한 엔터테이먼트입니다.

최고사양의 장비와 스튜디오 그리고 BJ 맞춤! 전용! 방송세팅까지 전문가가 완벽하게 설정해드리고 있습니다.

5년동안 탑픽은 끝없이 연구를 지속한 결과 성공하는 BJ와 실패하는 BJ의 사례를 완벽하게 정리하여 성공을 위한 청사진을 제작하였습니다.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SWAT 분석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석한 결과 BJ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혼자서 방송을 시작하실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하신가요?

탑픽에서는 방송 시작 전, 1대1 개인 컨설팅을 통해 본인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합니다.

더불어 방송 중 전담 매니저를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 및 방송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혼자서 방송을 진행하실 때보다 더욱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탑픽은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이미 포화 상태인 업계에서 혼자서 살아남기는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가 여러분들의 성공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타 업계와 비교 자체를 거부합니다.

비제이를 먼저 생각하고 비제이의 성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

타 엔터테인먼트의 경우, 이런저런 지원을 약속하지만 막상 방송을 시작 후엔 지원이 없거나 끊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탑픽은 방송을 시작하신 후에도 지원을 멈추지 않습니다.

시그니처 제작, 미션판 제작, 방송배너 제작, 프로필 제작, 홍보영상 제작을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방송을 위해 필요한 모든 장비와 물품 그리고 지원!

방송 전문가가 직접 손수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에 맞게 제작이 가능하며, 수정 또한 무료로!

층간소음 또는 방음문제 때문에 방송을 하실 공간이 없으신가요??

탑픽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해 회사 내부에 위치한 스튜디오를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편하게 방송 하실 수 있습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들에게 절대로 추가적인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비제이를 악용하여 돈을 벌려는 악덕 엔터테인먼트들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정계약 선두업체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비제이 여러분들에게 최적의 조건과 수익분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탑픽에서는 여러분들이 악덕 엔터테인먼트에 피해를 받지 않도록 몇가지 정보 및 가이드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악덕 엔터 정보 및 가이드>

1.말도 안되는 계약조건 - 10:0과 같이 여러분들에게 10을 약속하는 계약조건은 악덕 엔터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여러분들이 계약서를 작성하실 때 꼭 체크하셔야 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자선 사업가가 아니며, 위와 같은경우 여러분들에게 지원을 하지 않거나 여러분들에게 계약이후 추가적인 비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속사는 여러분들보다 많은 수익을 가져가서는 안되며, 어떤 엔터테인먼트 또는 소속사가 여러분들에게 더 많은 수익분배를 약속하는지 꼭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2.긴 계약기간 - 2년 이상의 긴 계약기간은 여러분들이 중간에 비제이를 그만두었을 때 위약금을 노리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들로 인해 계약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비제이를 그만 둘 경우, 회사는 이를 악용하여 위약금을 뜯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한경우 법정소송으로까지 이어지며, 이는 여러분들에게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많은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실 때 2년 이상의 계약기간을 요구하는 엔터테인먼트는 무조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저희

탑픽에서는 모든 소속 비제이가 1년 이하의 계약기간을 유지하고 있으며, 중간에 그만두셔도

위약금은 일체 없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3.과도한 혜택 - 악덕 엔터의 경우 월세, 성형수술비, 보증금 등 돈이 급한 사람들에게 접근하여 혜택으로 꼬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여러분들에게 빛으로 남게되는 구조이며, 불공정한 수익분배로 이어질 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비제이로 데뷔시켜 긴 노예계약을 통해 위약금을 노리는 수법일수도 있으니 무조건 피하시기 바랍니다.

4.사무실 및 직원들의 유무 - 악덕 엔터의 경우 제대로 된 사무실과 직원들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비대면으로 면접을 보거나, 면접을 보러 갔셨을 때 회사가 제대로 없고 직원들이 몇명 없다면 악덕 엔터인지 꼭 의심해보시기 바랍니다. 면접을 보시거나 계약서를 작성하러 방문하셨을 경우, 꼼꼼히 둘러보시고 내가 이 회상에서 어떤 지원들을 받을 수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면접을 회사 내부에서 대면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회사내부에 위치한 스튜디오와 방송장비 직원들 포함 모두 오픈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평소 방송에 꿈과 열정이 있는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Julio.J

전화번호 010-9952-5665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sMcDpB1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