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캠, 비제이, 공정한 수익분배, 방송장비, 스튜디오 무료대여!! NO.1 BJ 소속사 탑픽 엔터테인먼트[출처] 여캠, 비제이, 공정한 수익분배, 방송장비, 스튜디오 무료대여!! NO.1 BJ 소속사 탑픽 엔터..

아직도 혼자 방송하시나요?

탑픽 엔터테인먼트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지금 바로 누려보세요!!

저희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비제이 여러분들의 의견을 가장 먼저 생각하며,

비제이 여러분들이 방송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아무런 지식이 없어도,

방송장비가 없어도,

방송할 공간이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평소 꿈과 열정만 있으시다면 저희 탑픽이 모두 지원해드리겠습니다!!!

1인 미디어 방송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방송장비 또한 매우 중요한대요,

탑픽 엔터테인먼트에는 최고의 방송세팅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맞는 최적의 세팅을 만들어드립니다.

스튜디오 세팅 및 DSLR 세팅, 조명 설정, Xsplit 및 유캠 등 방송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완벽하게 세팅해드리겠습니다.

초기비용 걱정없이 무료로 대여해드리는 최고 사양 장비들을 지금바로 경험해보세요!!

이 외에도 방송을 시작하시기 전, 방송에서 성공하기 위한 모든 노하우를 알려드리며 1대1 매니저 케어를 통해 방송 중에도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 편집자를 통해 방송에서 필요한 시그니처 및 방송배너, 대기영상, 홍보영상과 같은 영상들도 모두 무료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층간소음 및 방음문제 때문에 방송하기 힘드신가요??

저희 회사 내부에 위치한 스튜디오를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으니, 본인의 스케줄에 맞게 편하게 방송하세요!!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들께 추가적인 비용을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비제이에 도전하고 있는 만큼, 이를 악용하는 악덕 엔터테인먼트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공정계약 선두업체 및 플랫폼 직속 엔터테인먼트로서 여러분들이 계약과정에서 피해를 보지 않도록 몇가지 정보 및 가이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악덕 엔터테인먼트 왜 조심해야 할까?

악덕 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들을 현혹시켜 많은 돈을 얻어가려는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노력이 대우 받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피해받지 않기 위해서는 아래 사항들을 꼭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말도 안되는 계약조건 - 10:0과 같은 계약조건은 여러분들을 현혹시켜 어떻게든 비제이를 시키려는 악덕 엔터들만의 거짓말입니다. 엔터테인먼트는 자선 사업가가 아니며, 여러분들에게 많은 지원을 해드리기 위해서는 10:0과 같은 계약조건은 말도 안되는 계약조건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계약이후에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수익구조가 아닐 수 있으며, 계약이후에도 여러분들에게 추가적인 비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회사가 더 많은 지분을 차지하는 계약조건도 당연히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저희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공정계약에 기반하여 운영되는 법인회사이며, 공정계약 선두업체임을 여러분들께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2. 2년 이상의 긴 노예계약 - 이와같은 경우 노예계약이나 이로인한 위약금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노예계약을 통해 중간에 그만두는 비제이들에게 위약금을 요구하여 돈을 뜯어내는 수법이며, 심각한 경우 법정 소송 및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소속 비제이가 1년 이하의 계약기간을 유지하고 있으며, 위약금은 일체 없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3. 과도한 혜택 남발 - 월세, 보증금, 성형수술비, PT 등 달콤한 유혹은 여러분들에게 빛이 남는 구조이기 때문에 무조건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불공정한 수익분배로 이어지게 되며, 이는 여러분들이 중간에 그만두어 위약금을 노리는 부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4. 사무실 및 직원들의 유무 - 악덕 엔터테인먼트의 경우 소속 BJ를 케어할 수 없는 환경이 많습니다. 제대로 된 사무실과 직원들이 존재하지 않을 수 있으며, 계약 전에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면접을 회사 내부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회사내부에 있는 방송장비와 스튜디오 등 모두 오픈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면접시 내가 어떤 지원을 받으실 수 있는지 살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150명이 선택한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대 비제이 소속이며, 업계 최고의 혜택과 수익구조를 자랑합니다. 저희는 모든 직원들이 항상 비제이 여러분들을 먼저 생각하며, 방송에 있어 여러분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타 엔터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체계적인 방송 컨설팅과 방송 노하우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의 성장을 경험하세요.

신입/경력 상관없이 방송경력에 맞는 플랫폼을 선정해드리고 있으며, 전담 매니저를 통해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피드백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평송 방송에 꿈과 열정이 있는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Julio.J

전화번호 010-9952-5665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McDpB1d

 

탑픽엔터테인먼트 비제이 게스트 지원

#알바 #개인방송 #시급제 #비제이 #숙식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