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캠, 음방으로 성공하고 싶다?? 탑비제이 다량 보유!! 국내최대 BJ 소속사 탑픽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의 혜택과 수익분배(방송장비/스튜디오) 공정계약 선두업체!!

BJ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방송은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겠다구요?

안녕하세요 저희 탑픽 엔터테인먼트에서 BJ 및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누릴 수 없는 업계 최고의 혜택들과 지원을 지금바로 누려보세요!!

청소년들의 인기직업 중 하나인 비제이 or 크리에이터는 현재에도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 분야이며,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실패를 맛보고 있습니다.

저희 탑픽에서는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적의 조건과 컨설팅을 통해 혼자 하실 때보다 몇십배 이상의 성장가능성을 열어드리겠습니다.

초기비용 없이 비제이를 시작해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최고사양 장비와 조명 등 모든 것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직 탑픽에서만 이 모든 혜택을 무료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현재 1인 미디어 방송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재능과 열정도 물론 중요하지만, 방송장비와 세팅도 매우 중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방송장비가 없는 여러분들을 위해 최고사양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며, 설치 및 세팅값 또한 여러분들에게 맞게 설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배경세팅, 조명세팅, 캠 설정(DSLR 설정), Xsplit, 유캠 등 방송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완벽하게 세팅해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 매니저를 통해 방송중에도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으실 수 있으며, 방송을 시작하시기 전 충분한 컨설팅을 통해 자신감도 키워드리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방송배너, 대기영상 등 디자인적인 작업들도 전문 편집자를 통해 무료로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스타일이 있으시다면 편집자님과 직접 컨택하여 최대한 비제이 여러분들의 니즈에 맞게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집에서 방송하기 힘든 환경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회사 내부에 설치된 방송전문 스튜디오를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으며, 본인의 스케줄에 맞게 편하게 방송하실 수 있습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혜택과 별개로 여러분들께 추가적인 비용을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꼭 숙지하시고 피해받지 않기위해 조심하세요!!!

개인 방송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커지고 있고,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는 분야인 만큼 이런 부분들을 악용하여 돈을 벌려는 악덕 엔터테인먼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공정계약 선두업체로서, 여러분들이 계약과정에서 피해를 보지 않도록 몇가지 정보 및 가이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악덕 엔터테인먼트는 뭐가 다를까??

악덕 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들을 현혹시켜 많은 돈을 얻어가려는 목적을 갖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노력이 대우 받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악덕 엔터 정보 및 가이드>

1. 10:0 또는 회사가 더 많이 가져가는 계약조건 - 여러분들이 어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던 회사가 더 많이 가져가는 계약조건은 있을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회사가 지원을 많이 해준다 하더라도 방송을 하는 것은 여러분들이며, 계약 시 당연히 여러분들이 더 많은 돈을 받아가는 것이 당연합니다. 여러분들에게 10:0과 같은 계약조건을 제시하며, 회사에서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겠다 라고 현혹시키는 것 또한 악덕 엔터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회사는 자선 사업가가 아니며, 10:0과 같은 계약조건은 계약이후 추가적으로 여러분들에게 비용을 요구하거나,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계약조건이 아닐 수 있습니다.

2. 긴 계약기간(노예계약) - 2년 이상의 긴 계약기간은 위약금을 노리고 접근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대부분의 비제이들이 2년 이상의 계약기간을 버티지 못하고 그만두고 있으며, 악덕 엔터테인먼트들은 이를 이용하여 위약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심할 경우 법정 소송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여러분들에게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많은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계약기간을 1년 이하로 유지하고 있으며, 중간에 그만두셔도 위약금은 일체 없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3. 과도한 혜택 - 월세, 성형수술비, 보증금 등 돈이 급한 사람들에게 접근하여 과도한 혜택을 남발하고, 이를 이용하여 방송을 시키는 것이 악덕 엔터들만의 수법입니다. 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여러분들에게 빛으로 남게되는 구조이며, 불공정한 수익분배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 사무실 및 직원들의 유무 - 악덕 엔터테인먼트의 경우 제대로 된 회사가 존재하지 않거나, 소속 BJ들을 케어할 수 없는 환경이 많습니다. 비대면 면접 시 꼭 유의하여 주시고, 대면 면접시에도 꼼꼼히 확인하여 내가 어떤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지 제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면접을 회사 내부에서 대면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회사내부에 있는 방송장비와 스튜디오들도 모두 오픈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150명이 선택한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이미 수많은 비제이들을 성공적으로 육성시킨 사례가 있으며, 업계 중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타 엔터와 비교하여 최고의 혜택과 수익구조를 자랑하며, 저희의 모든 직원들은 항상 비제이 여러분들을 먼저 생각합니다.

따라올 수 없는 체계적인 컨설팅과 커리큘럼, 방송 노하우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의 성장을 경험하세요.

신입/ 경력 상관없이 맞춤 플랫폼을 선정해 드리고 있으며, 전담 매니저를 통해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피드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방송에 꿈과 열정이 있는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Julio.J

전화번호 010-9952-5665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McDpB1d